문의하기 보기

HOME > 게시판 > 문의하기 > 보기

학생지부

김○○2016-05-14조회수 : 8872

안녕하세요. 저는 적정기술 분야에 관심이 많고 진로가 적정기술 분야인 고등학생 입니다.

적정기술 학생지부가 생겼던데 학생 회원이 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1

0

답변 등록은 로그인후에 가능합니다.

파일 다운로드 :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미투데이 공유
  • 요즘 공유
  • 인쇄하기

[댓글쓰기 0 ]

 

 [RE] 학생지부

sew○○2016-05-17조회수:8683

김진영님

 

안녕하세요, 국경없는 과학기술자회입니다.

 

먼저, [SEWB-Youth] 국경없는 과학기술자회 적정기술 학생지부에 관심가져주시어 감사합니다.

 

국경없는 과학기술자회 적정기술 학생지부(SEWB-Youth)는 적정기술활동을 하며 관심있는 각 학교 대표 학생들의 소속과 이름을 국경없는 과학기술자회 홈페이지(www.sewb.org)에 게시하여, 학생들간의 정보공유 및 소통, 공동과제 발굴과 추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.

 

 

위와 같이 김진영님께서도 적정기술활동을 하며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시니 저희 학생지부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하십니다.

 

또한 학교에 적정기술 동아리를 구성하고 있다면 동아리 소개 및 동아리 구성원의 명단도 함께 알려주시면 학생지부 회원으로 포함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현재는 [SEWB-Youth] 국경없는 과학기술자회 적정기술 학생지부의 구체적인 활동 계획은 나와있지 않으나, 학생지부 회원들은 적정기술관련 소식지 및 행사 안내등을 지속적인 전달 드리고 있으며, 추후 활동 계획이 마련되면 우선적으로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.

 

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활동을 부탁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
=========== 원래글 ============ 

안녕하세요. 저는 적정기술 분야에 관심이 많고 진로가 적정기술 분야인 고등학생 입니다.

적정기술 학생지부가 생겼던데 학생 회원이 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0

0

[댓글쓰기 0 ]

하단로고

(사)국경없는과학기술자회 / 04107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5 (신수동) 서강대학교 리치별관 307호

Tel : 02-887-2278 /Email: sewb@sewb.org

Copyright (c) 2013 SEWB (SCIENTISTS AND ENGINEERS WITHOUT BORDERS) All rights reserved 

Hosting by (주)오마이사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