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 보기

HOME > 게시판 > 공지사항 > 보기

등록자sew○○

등록일2017-04-07

조회수19,439

제목

[안내] EKC 2017 Science Camp for Appropriate Technology // Inclusive Development Sessions

첨부파일 다운로드: 확장자는pdfEKC2017_ID_Program r3.pdf

 

 

안녕하십니까, 국경없는 과학기술자회입니다.

유럽 동반성장 연구회 I-DREAM 은 올해에도 적정기술을 이용한 동반성장 분야의 세션들을 주관하며, 아울러, 청소년 (중/고등학생들)을 위한 적정기술 캠프를 EKC 조직위원회와 함께 공동으로 주관을 합니다.

 

올해에는 특히나, Joy Institute of Technology 를 운영하시는 손문탁 박사님을 모시고 적정기술 캠프를 꾸미고 있기에, 작년에 비하여 훨씬 다양하고 발전된 캠프의 운영이 될 것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.

EU - Korea Conference (EKC) 2017
* 일시: 2017년 7월 26일 ~ 29일
* 장소: KISTA, Stockholm, Sweden
* 참가신청 및 등록: www.ekc2017.org

노벨상 수상지로 잘 알려져있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개최되는 EKC 2017 의 전문분과 "Appropriate Technology for Inclusive Development" 세션들에서 발표될 논문들의 초록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.

첨부에 보내드리는 프로그램 초안에서 보시다시피, 다양한 분야에서 적정기술의 응용에 관한 사례와 경험, 그리고 새로이 개발될 수 있는 적정기술에 관한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.
 
혹시라도, 이번 기회를 통하여, 자라나는 다음세대에게 주어질 적정기술 캠프의 꿈과 희망이 담긴 행사재료들, 준비 및 운영을 위한 재정적 지원 또는 재능기부를 하실 수 있는 분이 계신다면, 언제든지 환영합니다.

EKC 2017의 청소년 적정기술 캠프 그리고 동반성장 세션과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질문은 아래의 이메일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행사 문의: atcamp@idream4all.org

이러한 운동에 뜻을 함께하여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.


※ 세부 사항은 아래 첨부된 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  

0

0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미투데이 공유
  • 요즘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하단로고

(사)국경없는과학기술자회 / 04107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35 (신수동) 서강대학교 리치별관 307호

Tel : 02-887-2278 /Email: sewb@sewb.org

Copyright (c) 2013 SEWB (SCIENTISTS AND ENGINEERS WITHOUT BORDERS) All rights reserved 

Hosting by (주)오마이사이트